2020.04.02 (목)

  • 맑음속초3.6℃
  • 맑음0.7℃
  • 맑음철원0.2℃
  • 구름많음동두천2.6℃
  • 맑음파주1.6℃
  • 맑음대관령-1.8℃
  • 맑음백령도6.9℃
  • 맑음북강릉4.9℃
  • 맑음강릉4.7℃
  • 맑음동해6.5℃
  • 맑음서울5.5℃
  • 맑음인천6.1℃
  • 맑음원주4.6℃
  • 구름많음울릉도7.8℃
  • 구름많음수원5.4℃
  • 맑음영월3.7℃
  • 맑음충주4.3℃
  • 맑음서산5.8℃
  • 맑음울진5.9℃
  • 맑음청주6.4℃
  • 맑음대전5.5℃
  • 맑음추풍령4.5℃
  • 맑음안동6.0℃
  • 맑음상주5.8℃
  • 구름조금포항7.5℃
  • 맑음군산5.5℃
  • 맑음대구8.7℃
  • 맑음전주5.1℃
  • 맑음울산7.0℃
  • 맑음창원8.7℃
  • 구름조금광주6.2℃
  • 흐림부산9.1℃
  • 맑음통영9.6℃
  • 구름조금목포7.2℃
  • 맑음여수7.9℃
  • 흐림흑산도7.7℃
  • 흐림완도8.3℃
  • 맑음고창6.1℃
  • 맑음순천4.8℃
  • 맑음홍성(예)4.5℃
  • 구름조금제주9.5℃
  • 맑음고산9.6℃
  • 흐림성산8.6℃
  • 흐림서귀포13.1℃
  • 맑음진주7.9℃
  • 구름조금강화4.5℃
  • 맑음양평4.9℃
  • 맑음이천3.3℃
  • 구름많음인제1.5℃
  • 맑음홍천2.1℃
  • 구름조금태백-0.1℃
  • 맑음정선군1.8℃
  • 맑음제천1.8℃
  • 맑음보은1.3℃
  • 맑음천안3.5℃
  • 구름조금보령3.8℃
  • 맑음부여3.0℃
  • 맑음금산2.7℃
  • 맑음4.0℃
  • 구름조금부안7.4℃
  • 맑음임실0.7℃
  • 구름조금정읍5.3℃
  • 맑음남원1.5℃
  • 맑음장수0.1℃
  • 맑음고창군3.6℃
  • 맑음영광군7.1℃
  • 맑음김해시9.3℃
  • 구름조금순창군4.6℃
  • 맑음북창원9.5℃
  • 맑음양산시8.6℃
  • 맑음보성군4.9℃
  • 구름조금강진군7.3℃
  • 맑음장흥6.4℃
  • 흐림해남7.1℃
  • 맑음고흥6.1℃
  • 맑음의령군3.9℃
  • 구름조금함양군2.1℃
  • 맑음광양시7.6℃
  • 흐림진도군8.3℃
  • 맑음봉화2.4℃
  • 맑음영주4.7℃
  • 맑음문경6.3℃
  • 맑음청송군2.9℃
  • 맑음영덕4.3℃
  • 맑음의성3.2℃
  • 맑음구미7.0℃
  • 맑음영천6.8℃
  • 맑음경주시7.6℃
  • 맑음거창3.6℃
  • 맑음합천4.8℃
  • 맑음밀양9.6℃
  • 맑음산청5.8℃
  • 맑음거제9.8℃
  • 맑음남해7.8℃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년 PGA투어 주요대회 종횡무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년 PGA투어 주요대회 종횡무진

비비고,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3M 오픈’ 등 PGA투어 정규대회 통해 한식 알리기 나서

  • 기사입력 2020.02.17 11:39

사진 (1).jpeg

 

CJ제일제당이 올해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CJ 브랜드와 ‘K-푸드’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CJ제일제당은 2월 13~16일(현지시간)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Riviera Country Club, Pacific Palisades, CA)에서 개최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Genesis Invitational)’ 대회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작년 총 8개의 PGA투어 정규대회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지난달 피닉스 오픈(Waste Management Phoenix Open)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 3M오픈 등 굵직한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대회장에서는 갤러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CJ 소속 PGA투어 선수들이 현장에서 직접 ‘비비고 엠버서더’로 한식 알리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특히 슈완스컴퍼니 본사인 미네소타에서 열리는 3M 오픈에서는 미국 현지 패밀리사인 슈완스컴퍼니 거래선을 초청하는 등 미국 현지 사업의 B2B 네트워킹 기회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의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을 선보였다. 특히 '비비고 김스낵'을 맛 본 갤러리들은 건강한 맛이라며 현지 구매처와 제품 종류를 물어보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뉴욕 록펠러센터 비비고 QSR 팝업스토어에서 성황리에 판매 중인 '김치볶음밥'도 재료, 레시피 등 갤러리들의 질문이 쇄도하며 한식에 대한 높아진 인지도를 실감케 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비비고는 PGA투어 정규대회 후원 외에도 록펠러센터 팝업스토어, 뉴욕 푸드트럭 운영 등 미국 내에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미국 주류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면서 “K-컬처에 대한 긍정적인 기류를 타고 앞으로도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 한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