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속초12.4℃
  • 흐림14.4℃
  • 흐림철원13.2℃
  • 흐림동두천15.6℃
  • 흐림파주14.8℃
  • 흐림대관령7.0℃
  • 흐림춘천14.3℃
  • 비백령도11.9℃
  • 비북강릉12.5℃
  • 흐림강릉13.5℃
  • 흐림동해13.1℃
  • 비서울17.0℃
  • 비인천13.6℃
  • 흐림원주17.3℃
  • 흐림울릉도10.7℃
  • 비수원13.0℃
  • 흐림영월13.9℃
  • 흐림충주17.8℃
  • 흐림서산13.1℃
  • 흐림울진12.7℃
  • 비청주19.0℃
  • 비대전17.8℃
  • 흐림추풍령13.6℃
  • 흐림안동14.2℃
  • 흐림상주15.1℃
  • 비포항13.3℃
  • 흐림군산13.3℃
  • 비대구12.5℃
  • 비전주13.6℃
  • 비울산11.7℃
  • 비창원13.8℃
  • 흐림광주14.9℃
  • 비부산12.9℃
  • 흐림통영13.6℃
  • 비목포14.5℃
  • 비여수14.4℃
  • 흐림흑산도12.6℃
  • 흐림완도13.7℃
  • 흐림고창13.3℃
  • 흐림순천12.8℃
  • 비홍성(예)13.2℃
  • 흐림17.7℃
  • 비제주15.0℃
  • 흐림고산14.6℃
  • 흐림성산15.2℃
  • 비서귀포15.1℃
  • 흐림진주14.0℃
  • 흐림강화13.5℃
  • 흐림양평17.2℃
  • 흐림이천16.7℃
  • 흐림인제12.6℃
  • 흐림홍천14.9℃
  • 흐림태백7.8℃
  • 흐림정선군11.3℃
  • 흐림제천13.4℃
  • 흐림보은16.2℃
  • 흐림천안17.2℃
  • 흐림보령13.2℃
  • 흐림부여15.1℃
  • 흐림금산16.4℃
  • 흐림18.2℃
  • 흐림부안13.4℃
  • 흐림임실13.9℃
  • 흐림정읍13.2℃
  • 흐림남원14.6℃
  • 흐림장수13.2℃
  • 흐림고창군13.5℃
  • 흐림영광군13.3℃
  • 흐림김해시12.7℃
  • 흐림순창군14.3℃
  • 흐림북창원13.4℃
  • 흐림양산시13.0℃
  • 흐림보성군13.7℃
  • 흐림강진군13.9℃
  • 흐림장흥13.4℃
  • 흐림해남14.0℃
  • 구름많음고흥13.4℃
  • 흐림의령군14.3℃
  • 흐림함양군13.5℃
  • 흐림광양시14.0℃
  • 흐림진도군13.5℃
  • 흐림봉화12.8℃
  • 흐림영주14.2℃
  • 흐림문경14.5℃
  • 흐림청송군12.1℃
  • 흐림영덕12.6℃
  • 흐림의성14.4℃
  • 흐림구미15.7℃
  • 흐림영천12.3℃
  • 흐림경주시12.1℃
  • 흐림거창11.8℃
  • 흐림합천14.9℃
  • 흐림밀양12.8℃
  • 흐림산청13.4℃
  • 흐림거제13.1℃
  • 흐림남해13.8℃
  • 흐림13.3℃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가격 변동 없이 16.7% 증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가격 변동 없이 16.7% 증량

착한 포장 프로젝트 일환, 2020년 첫 증량 단행...맛과 품질 업그레이드

  • 기사입력 2020.01.13 11:10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을 리뉴얼하고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2014년부터 6년째 지속하고 있는, 제품 양은 늘리고 포장재는 줄이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기존 30g 규격을 35g으로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해 그램당 가격을 낮춘 것. 오리온은 오!그래놀라가 국산쌀, 통귀리 등을 사용해 원가가 높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난해 ‘오!그래놀라’ 10% 증량에 이어 ‘오!그래놀라바’도 양을 늘렸다.

 
더불어 ‘건강한 한 끼’ 콘셉트에 맞춰 맛과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 바 하나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견과류 함량을 기존 대비 3배 가량 늘리고, 국산쌀, 통귀리, 호밀 등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에 철분, 비타민E, 엽산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도 골고루 더했다. 사과즙과 단호박즙, 콩고물 등 자연 원료로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을 구현하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강화했다. 패키지디자인도 식욕을 돋을 수 있도록 산뜻한 컬러를 사용하고 곡물 시즐감을 강조했다.

 

오리온은 지난 6년간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를 꾸준히 펼치며, 초코파이, 포카칩, 오!그래놀라, 치킨팝 등 총 17개 제품의 양을 지속적으로 늘려오고 있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5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과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단호박고구마)이 있다. 특히, 오!그래놀라바는 휴대가 간편해 식사 시간을 유연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바가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더 든든하게 대신할 수 있도록 양을 늘리고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며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가 일고 있는 가운데, 빠르고 간편하게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