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화)

  • 맑음속초2.0℃
  • 맑음-4.4℃
  • 맑음철원-6.4℃
  • 맑음동두천-4.4℃
  • 맑음파주-4.5℃
  • 맑음대관령-7.3℃
  • 구름조금백령도1.2℃
  • 맑음북강릉1.8℃
  • 맑음강릉1.7℃
  • 맑음동해2.6℃
  • 맑음서울-2.2℃
  • 맑음인천-1.2℃
  • 맑음원주-2.9℃
  • 구름많음울릉도2.1℃
  • 맑음수원-1.1℃
  • 맑음영월-2.6℃
  • 맑음충주-3.5℃
  • 맑음서산0.2℃
  • 맑음울진3.4℃
  • 맑음청주-1.5℃
  • 맑음대전-0.5℃
  • 맑음추풍령-1.9℃
  • 맑음안동-1.7℃
  • 맑음상주-1.0℃
  • 맑음포항2.1℃
  • 맑음군산0.4℃
  • 맑음대구0.7℃
  • 맑음전주0.3℃
  • 맑음울산1.4℃
  • 맑음창원1.5℃
  • 맑음광주1.4℃
  • 맑음부산4.5℃
  • 맑음통영3.0℃
  • 맑음목포0.9℃
  • 맑음여수2.2℃
  • 맑음흑산도3.9℃
  • 맑음완도3.4℃
  • 맑음고창0.7℃
  • 맑음순천0.4℃
  • 맑음홍성(예)-1.5℃
  • 맑음제주6.4℃
  • 맑음고산6.0℃
  • 맑음성산5.8℃
  • 맑음서귀포8.8℃
  • 맑음진주1.2℃
  • 맑음강화-1.5℃
  • 맑음양평-2.4℃
  • 맑음이천-2.4℃
  • 맑음인제-4.3℃
  • 맑음홍천-5.8℃
  • 맑음태백-5.7℃
  • 맑음정선군-4.7℃
  • 맑음제천-4.1℃
  • 맑음보은-3.1℃
  • 맑음천안-2.4℃
  • 맑음보령0.2℃
  • 맑음부여-1.6℃
  • 맑음금산-2.5℃
  • 맑음부안0.8℃
  • 맑음임실-1.7℃
  • 맑음정읍0.0℃
  • 맑음남원-1.1℃
  • 맑음장수-3.3℃
  • 맑음고창군0.4℃
  • 맑음영광군0.2℃
  • 맑음김해시2.0℃
  • 맑음순창군-0.6℃
  • 맑음북창원1.0℃
  • 맑음양산시3.4℃
  • 맑음보성군2.8℃
  • 맑음강진군2.7℃
  • 맑음장흥2.3℃
  • 맑음해남2.6℃
  • 맑음고흥1.5℃
  • 맑음의령군2.3℃
  • 맑음함양군0.7℃
  • 맑음광양시2.8℃
  • 맑음진도군2.2℃
  • 맑음봉화-2.4℃
  • 맑음영주-1.7℃
  • 맑음문경-0.8℃
  • 맑음청송군-2.2℃
  • 맑음영덕2.4℃
  • 맑음의성-0.7℃
  • 맑음구미0.9℃
  • 맑음영천1.3℃
  • 맑음경주시1.0℃
  • 맑음거창-1.0℃
  • 맑음합천-0.2℃
  • 맑음밀양1.5℃
  • 맑음산청-0.1℃
  • 맑음거제2.7℃
  • 맑음남해2.4℃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 지원으로 희망 나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 지원으로 희망 나눠

디지털 영업 모델 i-Rep에 참여한 의료진들의 기여를 통해 2577개의 노란단추 적립

  • 기사입력 2019.12.12 11:47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11일 소외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년간 진행한 ‘노란단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에 전달했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Inflammation & Immunology)의 디지털 영업 모델 ‘i-Rep’ 도입을 기념해 전개한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i-Rep에 참여하는 영업사원과 의료진의 기여를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i-Rep 참여를 통해 가상의 노란단추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지난 해 8월부터 약 1년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들이 i-Rep을 통해 카카오채널,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메일(Rep Triggered Email), 웹심포지엄, 화상디테일 채널 등 수요에 맞는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노란단추가 1개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며 그 결과, 총 2577개의 노란단추가 적립되었다. 노란단추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미래의동반자재단을 통해 전국 소외 지역의 복지관 및 요양원에 전달되어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대표 김희연 전무는 “i-Rep을 통해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채널과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것과 더불어 의료진과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화이자제약은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의약품 공급뿐 아니라 신속한 의료 정보 제공 및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은 “노란단추 캠페인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힘을 합쳐 소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의 건강한 삶을 지원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캠페인을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신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들과 더불어 소외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스한 희망을 전달해준 영업부 직원들과 의료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