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속초12.2℃
  • 흐림12.7℃
  • 흐림철원11.6℃
  • 흐림동두천12.5℃
  • 흐림파주11.8℃
  • 흐림대관령7.6℃
  • 흐림춘천13.0℃
  • 흐림백령도12.5℃
  • 박무북강릉12.7℃
  • 흐림강릉13.5℃
  • 흐림동해12.8℃
  • 연무서울15.4℃
  • 연무인천14.9℃
  • 흐림원주15.1℃
  • 흐림울릉도12.2℃
  • 흐림수원13.3℃
  • 흐림영월12.7℃
  • 흐림충주13.8℃
  • 흐림서산12.7℃
  • 흐림울진12.5℃
  • 연무청주16.2℃
  • 흐림대전14.3℃
  • 흐림추풍령12.3℃
  • 흐림안동14.5℃
  • 흐림상주14.5℃
  • 흐림포항15.4℃
  • 흐림군산14.1℃
  • 흐림대구16.1℃
  • 흐림전주16.9℃
  • 황사울산15.2℃
  • 구름많음창원14.4℃
  • 흐림광주18.8℃
  • 구름많음부산17.1℃
  • 흐림통영14.5℃
  • 흐림목포17.4℃
  • 흐림여수15.8℃
  • 비흑산도14.7℃
  • 흐림완도16.1℃
  • 흐림고창18.1℃
  • 흐림순천11.8℃
  • 흐림홍성(예)12.3℃
  • 흐림12.2℃
  • 흐림제주18.2℃
  • 흐림고산17.8℃
  • 흐림성산16.3℃
  • 비서귀포18.2℃
  • 흐림진주13.0℃
  • 흐림강화12.2℃
  • 흐림양평13.4℃
  • 흐림이천13.4℃
  • 흐림인제12.6℃
  • 흐림홍천13.1℃
  • 흐림태백10.0℃
  • 흐림정선군11.5℃
  • 흐림제천12.1℃
  • 흐림보은12.8℃
  • 흐림천안12.7℃
  • 흐림보령15.0℃
  • 흐림부여12.8℃
  • 흐림금산12.9℃
  • 흐림13.9℃
  • 흐림부안14.3℃
  • 흐림임실12.9℃
  • 흐림정읍14.3℃
  • 흐림남원14.5℃
  • 흐림장수11.5℃
  • 흐림고창군18.1℃
  • 흐림영광군14.5℃
  • 흐림김해시14.7℃
  • 흐림순창군14.1℃
  • 흐림북창원15.8℃
  • 흐림양산시14.4℃
  • 흐림보성군13.3℃
  • 흐림강진군17.0℃
  • 흐림장흥14.5℃
  • 흐림해남16.8℃
  • 흐림고흥13.4℃
  • 흐림의령군13.3℃
  • 흐림함양군13.0℃
  • 흐림광양시15.6℃
  • 흐림진도군16.2℃
  • 흐림봉화11.8℃
  • 흐림영주12.8℃
  • 흐림문경13.9℃
  • 흐림청송군10.8℃
  • 흐림영덕12.8℃
  • 흐림의성12.6℃
  • 흐림구미14.9℃
  • 흐림영천14.0℃
  • 흐림경주시13.4℃
  • 흐림거창12.3℃
  • 흐림합천13.8℃
  • 흐림밀양13.9℃
  • 흐림산청13.3℃
  • 흐림거제14.6℃
  • 흐림남해14.6℃
  • 구름많음13.6℃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 지원으로 희망 나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 지원으로 희망 나눠

디지털 영업 모델 i-Rep에 참여한 의료진들의 기여를 통해 2577개의 노란단추 적립

  • 기사입력 2019.12.12 11:47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11일 소외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년간 진행한 ‘노란단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에 전달했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Inflammation & Immunology)의 디지털 영업 모델 ‘i-Rep’ 도입을 기념해 전개한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i-Rep에 참여하는 영업사원과 의료진의 기여를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i-Rep 참여를 통해 가상의 노란단추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지난 해 8월부터 약 1년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들이 i-Rep을 통해 카카오채널,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메일(Rep Triggered Email), 웹심포지엄, 화상디테일 채널 등 수요에 맞는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노란단추가 1개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며 그 결과, 총 2577개의 노란단추가 적립되었다. 노란단추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미래의동반자재단을 통해 전국 소외 지역의 복지관 및 요양원에 전달되어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대표 김희연 전무는 “i-Rep을 통해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채널과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것과 더불어 의료진과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화이자제약은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의약품 공급뿐 아니라 신속한 의료 정보 제공 및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은 “노란단추 캠페인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힘을 합쳐 소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의 건강한 삶을 지원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캠페인을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신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들과 더불어 소외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스한 희망을 전달해준 영업부 직원들과 의료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