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화)

  • 맑음속초2.0℃
  • 맑음-4.4℃
  • 맑음철원-6.4℃
  • 맑음동두천-4.4℃
  • 맑음파주-4.5℃
  • 맑음대관령-7.3℃
  • 구름조금백령도1.2℃
  • 맑음북강릉1.8℃
  • 맑음강릉1.7℃
  • 맑음동해2.6℃
  • 맑음서울-2.2℃
  • 맑음인천-1.2℃
  • 맑음원주-2.9℃
  • 구름많음울릉도2.1℃
  • 맑음수원-1.1℃
  • 맑음영월-2.6℃
  • 맑음충주-3.5℃
  • 맑음서산0.2℃
  • 맑음울진3.4℃
  • 맑음청주-1.5℃
  • 맑음대전-0.5℃
  • 맑음추풍령-1.9℃
  • 맑음안동-1.7℃
  • 맑음상주-1.0℃
  • 맑음포항2.1℃
  • 맑음군산0.4℃
  • 맑음대구0.7℃
  • 맑음전주0.3℃
  • 맑음울산1.4℃
  • 맑음창원1.5℃
  • 맑음광주1.4℃
  • 맑음부산4.5℃
  • 맑음통영3.0℃
  • 맑음목포0.9℃
  • 맑음여수2.2℃
  • 맑음흑산도3.9℃
  • 맑음완도3.4℃
  • 맑음고창0.7℃
  • 맑음순천0.4℃
  • 맑음홍성(예)-1.5℃
  • 맑음제주6.4℃
  • 맑음고산6.0℃
  • 맑음성산5.8℃
  • 맑음서귀포8.8℃
  • 맑음진주1.2℃
  • 맑음강화-1.5℃
  • 맑음양평-2.4℃
  • 맑음이천-2.4℃
  • 맑음인제-4.3℃
  • 맑음홍천-5.8℃
  • 맑음태백-5.7℃
  • 맑음정선군-4.7℃
  • 맑음제천-4.1℃
  • 맑음보은-3.1℃
  • 맑음천안-2.4℃
  • 맑음보령0.2℃
  • 맑음부여-1.6℃
  • 맑음금산-2.5℃
  • 맑음부안0.8℃
  • 맑음임실-1.7℃
  • 맑음정읍0.0℃
  • 맑음남원-1.1℃
  • 맑음장수-3.3℃
  • 맑음고창군0.4℃
  • 맑음영광군0.2℃
  • 맑음김해시2.0℃
  • 맑음순창군-0.6℃
  • 맑음북창원1.0℃
  • 맑음양산시3.4℃
  • 맑음보성군2.8℃
  • 맑음강진군2.7℃
  • 맑음장흥2.3℃
  • 맑음해남2.6℃
  • 맑음고흥1.5℃
  • 맑음의령군2.3℃
  • 맑음함양군0.7℃
  • 맑음광양시2.8℃
  • 맑음진도군2.2℃
  • 맑음봉화-2.4℃
  • 맑음영주-1.7℃
  • 맑음문경-0.8℃
  • 맑음청송군-2.2℃
  • 맑음영덕2.4℃
  • 맑음의성-0.7℃
  • 맑음구미0.9℃
  • 맑음영천1.3℃
  • 맑음경주시1.0℃
  • 맑음거창-1.0℃
  • 맑음합천-0.2℃
  • 맑음밀양1.5℃
  • 맑음산청-0.1℃
  • 맑음거제2.7℃
  • 맑음남해2.4℃
톡 쏘는 탄산으로 개운하게 숙취해소! “술 깨수깡?”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톡 쏘는 탄산으로 개운하게 숙취해소! “술 깨수깡?”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출시

청정 제주에서 온 7가지 원료를 담은 탄산 숙취해소음료… 특허원료 함유로 확실한 숙취해소 효과!

  • 기사입력 2019.12.09 10:46

[롯데칠성] 깨수깡 제품 이미지.jpg

 

롯데칠성음료가 청정 제주에서 온 7가지 제주산 원료를 담은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20~30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숙취해소 효능과 탄산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잠재적 욕구를 확인하고, 탄산과 제주 감귤과즙을 더해 청량감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탄산음료 타입의 숙취해소음료를 선보였다.

 

깨수깡은 황칠나무, 녹차, 해조류 5종 등이 들어간 황칠해조류복합추출농축액을 비롯해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벌꿀, 타우린 등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깨수깡의 주원료인 해조류 및 식물복합추출물은 숙취해소원료로 발명 특허(제10-1949887)를 받았다.

 

깨수깡은 ‘술 깨셨습니까’의 제주도 방언인 ‘술 깨수꽈’에서 유래된 재미있는 네이밍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감귤을 들고 있는 돌하르방과 제주 방언 문구를 넣어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고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을 입혔다. 또한, 음주 전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160mL 용량의 캔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고, 숙취해소제를 애용하는 직장인 및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로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수깡은 기존의 숙취해소음료들과는 달리 탄산을 넣어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회식이나 송년회로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연시에 술 마신 다음 날 숙취를 깨수깡으로 개운하게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