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아이템 추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아이템 추천

- 무결점베이스와 립&치크 포인트로 봄 나들이 인생 사진 화사함 사수
- 야외에서도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한 추천 아이템

  • 기사입력 2019.05.18 16:32

따사로운 햇살에 본격적인 봄 날씨가시작되면서 봄 기운을 느끼고자 공원, 한강, 봄 나들이 등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 나면서, 꽃이나 잔디밭을 배경으로 봄기운 가득한 인생 사진을 찍는 모습을많이 볼 수 있다. 남부럽지 않은 봄 나들이, 데이트 인생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이 필수이다. 또한 장시간 야외에 머무는 동안 공들여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유지 될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한다. 봄 나들이 인생 사진을위해 화사하면서도 오래 유지되는 메이크업을 뷰티템들을 알아보자.

 

 

 

[에스쁘아_기획자료] 설레는 봄, 피크닉 메이크업 아이템

 

왼 쪽부터,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어딕션‘치크 폴리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메이크업 세팅 픽서’

 

 

 

에스쁘아의 ‘테이핑 커버 쿠션’은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착 밀착되어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특히, 임상 실험으로 입증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물, 땀을 3중 방어하여하루 종일 아침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어딕션의 2019 스프링 컬렉션 ‘치크 폴리시 019 레이디 카멜리아’는 퓨어하게물든 가련한 카멜리아 컬러의 가벼운 리퀴드 텍스쳐로 산뜻하고 자연스럽게 물들어 바르는 순간 얼굴에 사랑스러운 생기를 연출해 준다.

 

 

 

페리페라의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올 초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으로, 입술에 바르면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가볍게 밀착되어오래 지속되고 누구나 쉽게 화사한 봄 컬러의 MLBB 꽃잎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메이크업세팅 픽서’는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메이크업 세팅 픽서로 끈적이지 않고 번들거리지 않는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를 얇은필름막으로 감싸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