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맑음속초12.2℃
  • 맑음7.0℃
  • 맑음철원7.2℃
  • 맑음동두천7.3℃
  • 맑음파주6.5℃
  • 맑음대관령5.0℃
  • 맑음춘천9.6℃
  • 황사백령도5.7℃
  • 맑음북강릉9.1℃
  • 맑음강릉12.4℃
  • 맑음동해8.9℃
  • 황사서울7.8℃
  • 황사인천6.1℃
  • 구름조금원주10.1℃
  • 비울릉도10.8℃
  • 구름조금수원7.7℃
  • 맑음영월8.2℃
  • 맑음충주8.5℃
  • 맑음서산7.1℃
  • 맑음울진8.0℃
  • 박무청주9.8℃
  • 박무대전8.4℃
  • 맑음추풍령8.8℃
  • 박무안동7.6℃
  • 맑음상주9.5℃
  • 구름많음포항10.7℃
  • 맑음군산8.5℃
  • 구름많음대구9.6℃
  • 박무전주10.0℃
  • 맑음울산11.3℃
  • 구름많음창원9.4℃
  • 맑음광주9.6℃
  • 구름조금부산10.5℃
  • 구름조금통영9.6℃
  • 박무목포8.7℃
  • 구름많음여수11.7℃
  • 맑음흑산도8.4℃
  • 구름많음완도10.2℃
  • 맑음고창8.7℃
  • 구름많음순천10.0℃
  • 맑음홍성(예)8.4℃
  • 맑음8.2℃
  • 흐림제주11.7℃
  • 구름많음고산11.0℃
  • 흐림성산11.7℃
  • 구름많음서귀포12.0℃
  • 구름많음진주7.0℃
  • 맑음강화5.8℃
  • 맑음양평9.9℃
  • 맑음이천8.6℃
  • 맑음인제10.0℃
  • 맑음홍천8.2℃
  • 맑음태백6.1℃
  • 맑음정선군8.0℃
  • 맑음제천8.3℃
  • 맑음보은9.5℃
  • 맑음천안9.4℃
  • 맑음보령8.0℃
  • 맑음부여8.1℃
  • 맑음금산7.5℃
  • 맑음8.2℃
  • 맑음부안9.4℃
  • 맑음임실9.5℃
  • 맑음정읍9.5℃
  • 맑음남원9.7℃
  • 맑음장수8.7℃
  • 맑음고창군8.8℃
  • 맑음영광군8.6℃
  • 맑음김해시9.7℃
  • 맑음순창군9.6℃
  • 구름많음북창원11.4℃
  • 구름조금양산시12.6℃
  • 구름많음보성군10.9℃
  • 구름많음강진군10.6℃
  • 구름많음장흥10.5℃
  • 구름많음해남9.9℃
  • 구름많음고흥11.2℃
  • 구름많음의령군7.7℃
  • 맑음함양군11.1℃
  • 구름많음광양시11.1℃
  • 구름조금진도군9.6℃
  • 맑음봉화7.4℃
  • 맑음영주9.8℃
  • 맑음문경9.7℃
  • 구름많음청송군8.5℃
  • 맑음영덕10.5℃
  • 맑음의성7.8℃
  • 맑음구미9.9℃
  • 구름많음영천9.1℃
  • 구름많음경주시10.2℃
  • 맑음거창6.9℃
  • 구름많음합천8.0℃
  • 구름많음밀양10.0℃
  • 맑음산청11.6℃
  • 구름조금거제10.9℃
  • 구름많음남해12.1℃
  • 맑음11.7℃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눈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눈길

- 4/30(화)까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화장품 공병 이벤트 진행
- 22일 지구의 날 맞아 남산서 친환경 소비생활 독려하는 부스 프로모션 성황리 운영
-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구입 시 500원씩 자동 적립 등 CSR도 힘써와

  • 기사입력 2019.05.18 15:53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환경을 생각하는 공병 이벤트를 비롯해 4월 한달 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니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는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 쓴 토니모리 화장품 공병 사진과 함께 ‘#Begreen_with토니모리’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그린티 3종 크림 정품과 함께 친환경 에코컵을 증정한다.

 

앞서 토니모리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남산타워 팔각정 일대에서 열린 친환경 행사에 참가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토니모리는 행사 현장에서 일회용 제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재사용가방) 및 에코컵(재사용컵)을 증정하고, 버려진 파쇄종이를 재활용한 ‘수제종이 씨앗 엽서’를 소개하는 등 즐겁고 유쾌하게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또,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정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토니모리는 그간 지속적으로 스테디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활용한 착한 소비 문화 조성에 힘써 왔다. 2011년부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고3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인 ‘희망열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린티 수분 크림이 하나 판매될 때마다 500원의 기부금이 자동 적립되어 지난해까지 약 160여명의 학생들이 토니모리의 희망 장학금을 받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재활용 플라스틱 대란 등 환경 오염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며 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일상 속 착한 소비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스테디셀러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리뉴얼하고, 산뜻한 수분감의 젤 타입,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인텐스 타입을 추가 출시하며 3종 라인을 구축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있는 순도 100%의 발효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사용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청태전은 남해의 햇살과 바람으로 사계절 동안 자연발효 시킨 것으로 생녹차에 비해 월등한 수분 저장·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안전 보습크림’, ‘몬스타 보습크림’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