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목)

  • 맑음속초28.2℃
  • 구름조금30.0℃
  • 구름조금철원28.5℃
  • 구름조금동두천29.8℃
  • 구름조금파주28.2℃
  • 구름많음대관령26.3℃
  • 구름많음백령도26.4℃
  • 박무북강릉26.7℃
  • 구름많음강릉30.0℃
  • 구름많음동해25.5℃
  • 맑음서울30.1℃
  • 구름많음인천28.8℃
  • 구름많음원주30.3℃
  • 비울릉도24.5℃
  • 구름조금수원30.3℃
  • 흐림영월26.3℃
  • 흐림충주27.6℃
  • 흐림서산27.9℃
  • 흐림울진24.8℃
  • 흐림청주28.3℃
  • 흐림대전29.4℃
  • 구름많음추풍령27.0℃
  • 구름많음안동26.5℃
  • 구름많음상주28.8℃
  • 비포항24.1℃
  • 구름많음군산29.4℃
  • 천둥번개대구25.1℃
  • 구름많음전주30.0℃
  • 비울산25.7℃
  • 흐림창원26.6℃
  • 구름많음광주30.1℃
  • 비부산26.1℃
  • 흐림통영26.1℃
  • 연무목포29.6℃
  • 흐림여수26.5℃
  • 박무흑산도27.8℃
  • 흐림완도
  • 구름많음고창29.8℃
  • 흐림순천27.2℃
  • 비홍성(예)27.8℃
  • 흐림제주28.0℃
  • 구름많음고산28.8℃
  • 구름많음성산31.5℃
  • 구름많음서귀포28.5℃
  • 흐림진주27.7℃
  • 구름조금강화28.5℃
  • 구름많음양평30.8℃
  • 구름많음이천30.7℃
  • 구름조금인제29.0℃
  • 구름조금홍천31.6℃
  • 흐림태백25.6℃
  • 구름많음정선군28.5℃
  • 흐림제천27.9℃
  • 흐림보은28.3℃
  • 흐림천안26.3℃
  • 흐림보령28.9℃
  • 흐림부여30.2℃
  • 흐림금산28.6℃
  • 구름많음부안31.6℃
  • 구름많음임실28.5℃
  • 구름많음정읍29.0℃
  • 구름많음남원27.6℃
  • 구름많음장수26.7℃
  • 구름많음고창군29.7℃
  • 구름많음영광군30.1℃
  • 흐림김해시26.3℃
  • 구름많음순창군29.1℃
  • 흐림북창원25.8℃
  • 흐림양산시26.6℃
  • 흐림보성군29.1℃
  • 흐림강진군30.6℃
  • 구름많음장흥30.2℃
  • 흐림해남29.5℃
  • 구름많음고흥28.8℃
  • 흐림의령군27.3℃
  • 흐림함양군29.7℃
  • 흐림광양시28.0℃
  • 구름많음진도군27.8℃
  • 흐림봉화26.4℃
  • 흐림영주26.7℃
  • 흐림문경27.2℃
  • 구름많음청송군25.5℃
  • 흐림영덕27.1℃
  • 흐림의성27.2℃
  • 흐림구미25.4℃
  • 흐림영천25.2℃
  • 흐림경주시24.3℃
  • 흐림거창27.0℃
  • 흐림합천27.7℃
  • 흐림밀양26.1℃
  • 흐림산청28.2℃
  • 흐림거제26.8℃
  • 흐림남해29.2℃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눈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눈길

- 4/30(화)까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화장품 공병 이벤트 진행
- 22일 지구의 날 맞아 남산서 친환경 소비생활 독려하는 부스 프로모션 성황리 운영
-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구입 시 500원씩 자동 적립 등 CSR도 힘써와

  • 기사입력 2019.05.18 15:53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환경을 생각하는 공병 이벤트를 비롯해 4월 한달 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니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는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 쓴 토니모리 화장품 공병 사진과 함께 ‘#Begreen_with토니모리’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그린티 3종 크림 정품과 함께 친환경 에코컵을 증정한다.

 

앞서 토니모리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남산타워 팔각정 일대에서 열린 친환경 행사에 참가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토니모리는 행사 현장에서 일회용 제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재사용가방) 및 에코컵(재사용컵)을 증정하고, 버려진 파쇄종이를 재활용한 ‘수제종이 씨앗 엽서’를 소개하는 등 즐겁고 유쾌하게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또,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정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토니모리는 그간 지속적으로 스테디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활용한 착한 소비 문화 조성에 힘써 왔다. 2011년부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고3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인 ‘희망열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린티 수분 크림이 하나 판매될 때마다 500원의 기부금이 자동 적립되어 지난해까지 약 160여명의 학생들이 토니모리의 희망 장학금을 받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재활용 플라스틱 대란 등 환경 오염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며 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일상 속 착한 소비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스테디셀러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리뉴얼하고, 산뜻한 수분감의 젤 타입,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인텐스 타입을 추가 출시하며 3종 라인을 구축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있는 순도 100%의 발효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사용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청태전은 남해의 햇살과 바람으로 사계절 동안 자연발효 시킨 것으로 생녹차에 비해 월등한 수분 저장·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안전 보습크림’, ‘몬스타 보습크림’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