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일)

  • 흐림속초8.6℃
  • 비7.1℃
  • 흐림철원7.5℃
  • 맑음동두천7.9℃
  • 흐림파주7.6℃
  • 구름많음대관령5.8℃
  • 비백령도9.9℃
  • 비북강릉8.5℃
  • 흐림강릉9.8℃
  • 흐림동해8.9℃
  • 비서울8.5℃
  • 비인천10.1℃
  • 흐림원주11.6℃
  • 비울릉도13.7℃
  • 비수원10.1℃
  • 맑음영월8.3℃
  • 구름많음충주11.5℃
  • 흐림서산13.6℃
  • 흐림울진10.1℃
  • 비청주11.1℃
  • 비대전11.6℃
  • 맑음추풍령8.1℃
  • 흐림안동9.8℃
  • 흐림상주7.5℃
  • 흐림포항13.8℃
  • 흐림군산14.4℃
  • 구름많음대구11.7℃
  • 구름조금전주18.7℃
  • 구름많음울산18.1℃
  • 구름많음창원17.5℃
  • 흐림광주19.1℃
  • 구름많음부산18.1℃
  • 구름많음통영18.7℃
  • 흐림목포18.8℃
  • 흐림여수18.7℃
  • 비흑산도17.0℃
  • 흐림완도20.5℃
  • 흐림고창18.6℃
  • 맑음순천16.7℃
  • 비홍성(예)11.2℃
  • 구름많음제주22.0℃
  • 구름많음고산20.9℃
  • 구름많음성산21.7℃
  • 구름많음서귀포21.6℃
  • 구름많음진주12.9℃
  • 구름많음강화8.8℃
  • 구름많음양평8.8℃
  • 구름많음이천8.2℃
  • 맑음인제7.2℃
  • 흐림홍천7.5℃
  • 흐림태백5.6℃
  • 흐림정선군7.0℃
  • 맑음제천8.6℃
  • 구름조금보은12.7℃
  • 흐림천안10.9℃
  • 흐림보령16.2℃
  • 흐림부여11.1℃
  • 구름많음금산10.8℃
  • 흐림부안17.9℃
  • 맑음임실16.7℃
  • 구름많음정읍19.2℃
  • 구름많음남원18.1℃
  • 흐림장수14.3℃
  • 구름많음고창군18.9℃
  • 흐림영광군18.8℃
  • 구름많음김해시17.9℃
  • 구름조금순창군18.0℃
  • 흐림북창원15.5℃
  • 흐림양산시16.7℃
  • 맑음보성군17.1℃
  • 구름많음강진군19.0℃
  • 흐림장흥19.2℃
  • 흐림해남20.1℃
  • 흐림고흥19.8℃
  • 흐림의령군11.6℃
  • 구름많음함양군15.5℃
  • 흐림광양시16.9℃
  • 흐림진도군20.5℃
  • 흐림봉화9.3℃
  • 흐림영주9.3℃
  • 흐림문경8.6℃
  • 구름많음청송군11.5℃
  • 흐림영덕11.1℃
  • 구름많음의성9.4℃
  • 맑음구미8.9℃
  • 구름많음영천14.8℃
  • 흐림경주시12.4℃
  • 맑음거창13.0℃
  • 흐림합천11.1℃
  • 흐림밀양12.5℃
  • 구름많음산청13.6℃
  • 흐림거제19.2℃
  • 흐림남해15.9℃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맥심 커피믹스 스페셜 패키지 한정 판

  • 기사입력 2019.11.07 12:31

[사진자료]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jpg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손잡고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총 2회)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두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맥심 커피믹스가 가진 친숙한 이미지에 키티버니포니가 가진 트렌디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08년 론칭한 키티버니포니는 기하학적인 그래픽에 자연, 동식물 등을 모티브로 한 컬러풀한 패브릭 제품을 선보여 2030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브랜드다.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머그&코스터, 텀블러, 스테인리스 컵, 접시, 무릎담요, 에코백 등 6종의 한정판 굿즈(Goods)가 포함돼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와 커피믹스 스틱, 한정판 굿즈에는 각각 맥심과 키티버니포니와 함께 작업한 4가지 종류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원형, 다각형, 사각형 등을 활용해 키티버니포니 특유의 개성 넘치는 패턴을 담았으며, 특히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 바탕에 춤추는 반달곰을 디자인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의 심플한 맥심 모카골드 패키지와 달리 컬러풀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