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삼일제약, 프리미엄급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타마스정” 출시

기사입력 2019.10.30 11: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활성 비타민 + 기능성 비타민 이상적 배합


    1.jpg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은 활성형 종합비타민 ‘비타마스정’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타마스정’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B군 9종 이외에도 기능성 비타민 D, C, E, 아연, 감마오리자놀, CoQ10, UDCA를 함유한 총16가지 영양소가 고루 함유된 활성형 종합비타민이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B군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필수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해 주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 B 부족 시, 우울증, 신경장애, 만성피로, 식욕부진, 빈혈, 구순염 및 구내염 등이 발생할 수 있다. 

     

    “비타마스정”은 육체피로, 눈의피로, 근육통 및 체력저하에 도움이 되며 활력증진의 효능∙효과가 있다. 아울러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 30mg, 항산화 기능 및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을 복합 함유하여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용량 활성비타민이다.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첫째, 1일 1회 1정 복용 및 정제 크기의 최소화하여 복약순응도를 향상, 둘째, 코팅 기술력으로 활성비타민 B군 특유의 냄새 해결, 셋째, 차광용기 사용을 통한 직사광선으로부터 갈변현상 방지, 넷째, 인습성으로 인한 제품 균열의 안정화 등을 꼽을 수 있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비타마스정'은 현대인의 피로회복과 노화예방,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포장과 내용물 내, 엽서를 포함한 구성으로 가족 지인분들께 마음을 담은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