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뚜기, 부드럽고 풍미 깊은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기사입력 2023.11.30 12: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유럽산 진한 크림 활용, 크림파스타에 잘 어울리는 ‘치킨’, ‘비프’ 듬뿍 넣은 신제품 눈길

    오뚜기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2종(치킨갈릭크림, 비프페퍼크림) 연출컷 (1).jpg


    ㈜오뚜기가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파스타에 잘 어울리는 원료인 '치킨'과 '비프'를 활용하고, 각 원물과 조화를 이루는 ‘마늘’, ‘후추’ 등을 추가해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브랜드 슬로건인 "Everyday, Fine Dishes"에 걸맞게,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재료를 엄선해 활용하여 부재료 추가 없이도 풍부한 맛을 '매일같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2종은 '치킨갈릭크림'과 '비프페퍼크림'으로 구성되며, 프레스코 치킨갈릭크림 파스타소스는 담백한 치킨과 알싸한 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특히, 굵은 국내산 닭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알싸한 풍미가 일품인 국산 마늘로 풍미를 더했다. 

     

    프레스코 비프페퍼크림 파스타소스는 육즙 가득한 고소한 쇠고기와 깔끔한 후추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굵은 쇠고기를 풍부하게 넣어 식감을 살렸으며, 흑후추와 백후추를 모두 추가해 깔끔한 풍미를 강화했다. 크림소스는 모두 이탈리아산 유크림을 사용해 담백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겨울철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식사를 보다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는 치킨, 비프와 각종 재료로 풍미를 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며, “다가오는 연말,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크림소스를 활용해 분위기 있는 식사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