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올가홀푸드, 풀비타 비타민 5종 신상품출시

기사입력 2019.10.02 11: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검증된 주원료와 유기농 부원료만으로 제조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강조
    최근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영양소의 배합으로 섭취 효과 높여

    [사진]올가홀푸드 풀비타 천연비타민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의 PB브랜드 풀비타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비타민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올가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시장이 홍삼 다음으로 6,200억 수준의 수요가 높은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트렌드와 최근 스트레스와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현대인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반영하여 풀비타 비타민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올가의 풀비타 비타민 5종은 ‘올가 멀티비타민미네랄’, ‘올가 마그네슘300’, ‘올가 칼슘마그네슘 비타민D’, ‘올가 츄어블비타민 C’, ‘올가 철분엽산’이다.

     

    풀비타 비타민 5종은 합성향과 착색소는 물론 비타민 정제와 타블렛 정제를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첨가물이 함유된 경쟁사 제품 대비 고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차별화하였다. 모든 제품은 건조 효모, 쌀,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레몬, 해조, 인디언구스베리 등 주 원료인 16여종의 비타민미네랄 성분은 모두 건강한 원료에서 추출하여 까다롭게 엄선해 만들었다. 부원료도 채소 13종과 과일 4종 등 17종의 유기농 농산물만을 선별해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불어 비타민 정제를 위해 화학적 용매가 아닌 식물에서 유래한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채소분말, 6종의 허브추출물, 치커리뿌리추출물 등을 이용해 제조 과정에서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올가 멀티비타민미네랄(900mg, 120정)’은 체내 대사 및 생리 기능 조절에 꼭 필요한 필수 비타민 및 미네랄을 엄선해 설계한 복합 기능성 영양제다. 함유된 성분을 자세히 살펴 보면 비타민미네랄 12종(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D, 비오틴, 엽산, 나이아신, 판토텐산, 셀렌, 크롬, 아연, 망간) 등으로 에너지 생성 및 대사 기능 작용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 하루 1알 2회로 총 4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일일 권장량 기준치 대비 100%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올가 마그네슘300(900mg, 120 정)’은 현대인이 쉽게 부족하기 쉬운 마그네슘을 채워주는 단일 기능성 영양제다. 주원료인 마그네슘은 쌀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이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마그네슘은 특히 식품을 통해 보충하기 어려운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1일 2회 1회 2정씩 ‘올가 마그네슘300’을 섭취하면 부족한 마그네슘을 간편히 채울 수 있다.

     

    ‘올가 칼슘마그네슘 비타민D(800mg, 90정)’는 뼈 건강을 위한 핵심 영양소인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를 함유한 복합 기능성 영양제다. 원료는 해조류에서 유래한 칼슘,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효모에서 유래한 비타민 D를 사용했다.

     

    ‘올가 츄어블 비타민C(1200mg, 60정)’는 항산화와 면역력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C 단일 기능성 영양제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 C는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다. 제품은 물 없이도 씹어 먹을 수 있어 어린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복용하기 좋다.

     

    ‘올가 철분엽산(300mg, 60정)’은 철분과 엽산을 함유한 복합 기능성 영양제다. 제품에 함유된 엽산과 철은 각각 레몬과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에서 유래한 것을 엄선했다. 엽산은 세포와 혈액을 만드는데 필요하며 철은 헤로글로빈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상품은 단백질 대사에 중요한 효소 구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와 마그네슘을 함유해 성인 여성은 물론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에게도 도움을 준다.

     

    올가 우정민 건강기능식품 팀장은 “풀비타의 비타민 5종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배합 설계로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균형 있는 영양소만을 꽉 채워 만든 제품이다”며 “특히 올가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가치를 강조해 나와 내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인 소비를 이끈다는 차별점을 지녔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