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속초12.6℃
  • 흐림15.2℃
  • 흐림철원13.8℃
  • 흐림동두천16.5℃
  • 흐림파주15.8℃
  • 흐림대관령7.0℃
  • 흐림춘천15.0℃
  • 비백령도11.5℃
  • 흐림북강릉12.7℃
  • 흐림강릉13.9℃
  • 흐림동해13.3℃
  • 비서울18.7℃
  • 비인천14.6℃
  • 흐림원주18.6℃
  • 흐림울릉도10.6℃
  • 비수원15.7℃
  • 흐림영월14.9℃
  • 흐림충주18.8℃
  • 흐림서산13.9℃
  • 흐림울진12.9℃
  • 흐림청주20.0℃
  • 흐림대전18.9℃
  • 흐림추풍령14.3℃
  • 흐림안동14.6℃
  • 흐림상주16.2℃
  • 흐림포항14.1℃
  • 흐림군산13.6℃
  • 흐림대구14.4℃
  • 비전주14.8℃
  • 비울산12.0℃
  • 비창원15.4℃
  • 비광주14.1℃
  • 흐림부산14.2℃
  • 흐림통영15.6℃
  • 흐림목포14.5℃
  • 비여수15.0℃
  • 흐림흑산도12.6℃
  • 흐림완도14.0℃
  • 흐림고창13.5℃
  • 흐림순천13.2℃
  • 비홍성(예)14.0℃
  • 흐림18.5℃
  • 비제주15.0℃
  • 흐림고산14.7℃
  • 흐림성산15.1℃
  • 흐림서귀포15.1℃
  • 흐림진주17.2℃
  • 흐림강화13.7℃
  • 흐림양평18.6℃
  • 흐림이천18.6℃
  • 흐림인제13.0℃
  • 흐림홍천15.7℃
  • 흐림태백8.2℃
  • 흐림정선군11.7℃
  • 흐림제천14.6℃
  • 흐림보은17.2℃
  • 흐림천안19.5℃
  • 흐림보령13.5℃
  • 흐림부여16.3℃
  • 흐림금산17.7℃
  • 흐림19.0℃
  • 흐림부안13.4℃
  • 흐림임실15.2℃
  • 흐림정읍13.9℃
  • 흐림남원16.6℃
  • 흐림장수15.4℃
  • 흐림고창군13.8℃
  • 흐림영광군13.6℃
  • 흐림김해시14.5℃
  • 흐림순창군14.7℃
  • 흐림북창원15.5℃
  • 흐림양산시14.5℃
  • 흐림보성군14.3℃
  • 흐림강진군13.9℃
  • 흐림장흥13.7℃
  • 흐림해남13.9℃
  • 흐림고흥13.9℃
  • 흐림의령군15.6℃
  • 흐림함양군15.2℃
  • 흐림광양시15.3℃
  • 흐림진도군13.7℃
  • 흐림봉화13.4℃
  • 흐림영주14.9℃
  • 흐림문경15.7℃
  • 흐림청송군12.6℃
  • 흐림영덕12.7℃
  • 흐림의성15.1℃
  • 흐림구미16.3℃
  • 흐림영천13.1℃
  • 흐림경주시12.3℃
  • 흐림거창14.0℃
  • 흐림합천15.9℃
  • 흐림밀양13.9℃
  • 흐림산청15.9℃
  • 흐림거제14.9℃
  • 흐림남해14.5℃
  • 흐림15.1℃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1 11:13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