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화)

  • 구름조금속초15.8℃
  • 맑음7.5℃
  • 맑음철원6.3℃
  • 구름많음동두천7.6℃
  • 구름많음파주7.6℃
  • 맑음대관령7.0℃
  • 맑음백령도9.6℃
  • 맑음북강릉15.5℃
  • 맑음강릉14.6℃
  • 맑음동해15.1℃
  • 박무서울8.5℃
  • 흐림인천8.5℃
  • 구름많음원주7.8℃
  • 맑음울릉도15.2℃
  • 구름조금수원8.6℃
  • 맑음영월8.7℃
  • 맑음충주8.8℃
  • 구름조금서산10.0℃
  • 맑음울진16.0℃
  • 맑음청주8.9℃
  • 맑음대전9.5℃
  • 맑음추풍령9.6℃
  • 맑음안동9.5℃
  • 맑음상주10.8℃
  • 맑음포항13.0℃
  • 맑음군산9.2℃
  • 맑음대구13.1℃
  • 맑음전주9.8℃
  • 맑음울산12.8℃
  • 맑음창원12.7℃
  • 맑음광주9.8℃
  • 맑음부산12.6℃
  • 맑음통영14.0℃
  • 맑음목포9.4℃
  • 맑음여수12.6℃
  • 맑음흑산도13.2℃
  • 맑음완도11.3℃
  • 맑음고창10.1℃
  • 맑음순천10.8℃
  • 맑음홍성(예)10.2℃
  • 맑음제주13.5℃
  • 맑음고산11.9℃
  • 맑음성산12.9℃
  • 맑음서귀포14.3℃
  • 맑음진주11.5℃
  • 구름많음강화9.0℃
  • 구름많음양평7.1℃
  • 구름조금이천8.3℃
  • 맑음인제7.7℃
  • 맑음홍천7.1℃
  • 구름많음태백9.7℃
  • 맑음정선군8.4℃
  • 맑음제천7.8℃
  • 맑음보은8.5℃
  • 맑음천안7.8℃
  • 맑음보령10.5℃
  • 맑음부여8.1℃
  • 맑음금산8.0℃
  • 맑음10.2℃
  • 구름조금부안10.3℃
  • 맑음임실8.3℃
  • 맑음정읍10.2℃
  • 맑음남원8.8℃
  • 맑음장수7.9℃
  • 맑음고창군9.8℃
  • 맑음영광군9.6℃
  • 맑음김해시12.0℃
  • 맑음순창군7.8℃
  • 맑음북창원13.6℃
  • 맑음양산시13.6℃
  • 맑음보성군11.8℃
  • 맑음강진군11.3℃
  • 맑음장흥10.6℃
  • 맑음해남10.4℃
  • 맑음고흥10.1℃
  • 맑음의령군11.6℃
  • 맑음함양군13.2℃
  • 맑음광양시12.8℃
  • 맑음진도군11.4℃
  • 맑음봉화10.2℃
  • 구름조금영주9.8℃
  • 맑음문경11.3℃
  • 맑음청송군10.6℃
  • 맑음영덕13.2℃
  • 맑음의성11.0℃
  • 맑음구미12.0℃
  • 맑음영천12.5℃
  • 맑음경주시13.0℃
  • 맑음거창9.8℃
  • 맑음합천11.0℃
  • 맑음밀양11.9℃
  • 맑음산청12.8℃
  • 맑음거제13.5℃
  • 맑음남해13.9℃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1 11:13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