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토)

  • 구름조금속초7.4℃
  • 구름많음3.6℃
  • 맑음철원3.7℃
  • 맑음동두천3.2℃
  • 구름많음파주3.0℃
  • 맑음대관령0.6℃
  • 황사백령도4.9℃
  • 구름조금북강릉6.4℃
  • 구름조금강릉7.7℃
  • 흐림동해7.9℃
  • 박무서울3.9℃
  • 박무인천3.8℃
  • 흐림원주5.1℃
  • 구름많음울릉도7.1℃
  • 박무수원4.1℃
  • 구름조금영월5.8℃
  • 맑음충주4.3℃
  • 구름많음서산3.9℃
  • 흐림울진9.1℃
  • 박무청주5.5℃
  • 박무대전5.7℃
  • 맑음추풍령5.8℃
  • 흐림안동6.5℃
  • 구름많음상주6.5℃
  • 구름많음포항9.4℃
  • 구름조금군산5.3℃
  • 구름많음대구8.4℃
  • 박무전주5.8℃
  • 구름많음울산10.9℃
  • 구름많음창원9.7℃
  • 박무광주6.5℃
  • 구름많음부산9.8℃
  • 구름조금통영10.8℃
  • 구름많음목포5.8℃
  • 구름많음여수9.6℃
  • 박무흑산도6.8℃
  • 맑음완도8.5℃
  • 구름조금고창5.9℃
  • 맑음순천7.2℃
  • 박무홍성(예)4.7℃
  • 구름많음제주10.9℃
  • 구름조금고산10.0℃
  • 흐림성산10.4℃
  • 맑음서귀포10.8℃
  • 맑음진주7.9℃
  • 맑음강화3.6℃
  • 구름조금양평5.5℃
  • 맑음이천4.2℃
  • 맑음인제3.6℃
  • 구름많음홍천4.6℃
  • 구름조금태백2.2℃
  • 구름조금정선군4.9℃
  • 맑음제천3.9℃
  • 맑음보은4.8℃
  • 흐림천안4.6℃
  • 구름많음보령5.3℃
  • 구름조금부여3.2℃
  • 맑음금산5.4℃
  • 맑음부안5.8℃
  • 구름많음임실4.6℃
  • 구름많음정읍5.3℃
  • 맑음남원6.2℃
  • 흐림장수4.2℃
  • 맑음고창군5.8℃
  • 구름조금영광군5.9℃
  • 구름조금김해시9.2℃
  • 구름많음순창군6.1℃
  • 흐림북창원9.3℃
  • 구름많음양산시9.6℃
  • 맑음보성군8.2℃
  • 맑음강진군7.6℃
  • 구름많음장흥7.6℃
  • 맑음해남6.6℃
  • 맑음고흥7.5℃
  • 맑음의령군9.3℃
  • 맑음함양군7.2℃
  • 구름많음광양시8.9℃
  • 맑음진도군7.3℃
  • 흐림봉화6.1℃
  • 구름많음영주5.2℃
  • 구름많음문경5.1℃
  • 맑음청송군7.1℃
  • 구름많음영덕9.4℃
  • 흐림의성7.9℃
  • 맑음구미8.7℃
  • 맑음영천8.5℃
  • 맑음경주시8.4℃
  • 구름많음거창7.5℃
  • 구름많음합천8.7℃
  • 구름조금밀양6.7℃
  • 맑음산청7.7℃
  • 구름많음거제11.0℃
  • 흐림남해10.5℃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1 11:13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