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수)

  • 맑음속초20.1℃
  • 맑음14.6℃
  • 맑음철원13.7℃
  • 맑음동두천15.5℃
  • 맑음파주14.6℃
  • 구름조금대관령11.5℃
  • 맑음백령도18.1℃
  • 구름조금북강릉16.9℃
  • 구름조금강릉20.1℃
  • 구름조금동해17.8℃
  • 맑음서울19.0℃
  • 맑음인천19.9℃
  • 맑음원주17.5℃
  • 구름많음울릉도19.1℃
  • 맑음수원19.1℃
  • 구름많음영월16.0℃
  • 구름조금충주15.8℃
  • 맑음서산18.9℃
  • 구름많음울진17.0℃
  • 맑음청주20.2℃
  • 맑음대전19.4℃
  • 구름조금추풍령15.5℃
  • 구름조금안동16.3℃
  • 구름조금상주16.7℃
  • 흐림포항18.4℃
  • 맑음군산18.6℃
  • 구름많음대구16.9℃
  • 맑음전주19.1℃
  • 흐림울산18.2℃
  • 흐림창원18.3℃
  • 구름많음광주19.4℃
  • 구름많음부산19.8℃
  • 구름많음통영18.5℃
  • 박무목포20.5℃
  • 구름많음여수20.3℃
  • 구름조금흑산도19.9℃
  • 구름많음완도19.3℃
  • 구름조금고창17.6℃
  • 흐림순천15.7℃
  • 맑음홍성(예)17.9℃
  • 구름조금제주21.4℃
  • 구름조금고산21.7℃
  • 구름조금성산20.7℃
  • 맑음서귀포21.1℃
  • 흐림진주16.2℃
  • 맑음강화19.4℃
  • 맑음양평16.6℃
  • 맑음이천15.9℃
  • 맑음인제15.5℃
  • 맑음홍천16.5℃
  • 흐림태백13.4℃
  • 구름많음정선군16.6℃
  • 구름조금제천14.5℃
  • 맑음보은15.4℃
  • 맑음천안16.2℃
  • 맑음보령19.6℃
  • 맑음부여17.0℃
  • 구름많음금산16.4℃
  • 맑음부안18.3℃
  • 흐림임실15.5℃
  • 맑음정읍17.7℃
  • 구름조금남원16.9℃
  • 구름많음장수14.3℃
  • 맑음고창군17.1℃
  • 구름조금영광군17.7℃
  • 흐림김해시18.4℃
  • 구름많음순창군16.1℃
  • 흐림북창원17.4℃
  • 흐림양산시18.0℃
  • 흐림보성군17.4℃
  • 흐림강진군17.8℃
  • 흐림장흥17.2℃
  • 흐림해남16.7℃
  • 흐림고흥16.8℃
  • 흐림의령군15.9℃
  • 흐림함양군15.1℃
  • 구름조금광양시19.1℃
  • 흐림진도군20.8℃
  • 구름많음봉화14.4℃
  • 구름많음영주16.0℃
  • 구름많음문경17.5℃
  • 흐림청송군14.8℃
  • 흐림영덕18.6℃
  • 흐림의성16.2℃
  • 흐림구미17.5℃
  • 흐림영천15.4℃
  • 흐림경주시16.0℃
  • 흐림거창15.2℃
  • 흐림합천15.5℃
  • 흐림밀양16.4℃
  • 흐림산청15.7℃
  • 구름많음거제18.9℃
  • 흐림남해18.8℃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1 11:13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