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토)

  • 구름많음속초7.9℃
  • 구름많음4.4℃
  • 흐림철원3.9℃
  • 구름많음동두천3.2℃
  • 구름많음파주2.5℃
  • 흐림대관령1.2℃
  • 황사백령도4.7℃
  • 비북강릉6.6℃
  • 구름조금강릉8.0℃
  • 구름조금동해8.1℃
  • 박무서울4.2℃
  • 박무인천4.0℃
  • 흐림원주6.0℃
  • 안개울릉도7.6℃
  • 박무수원4.6℃
  • 흐림영월6.6℃
  • 흐림충주5.4℃
  • 구름많음서산4.2℃
  • 구름조금울진8.3℃
  • 박무청주6.0℃
  • 박무대전7.0℃
  • 흐림추풍령6.5℃
  • 비안동6.7℃
  • 구름많음상주7.6℃
  • 구름많음포항9.1℃
  • 구름조금군산6.0℃
  • 흐림대구8.4℃
  • 박무전주6.6℃
  • 구름조금울산10.6℃
  • 박무창원7.4℃
  • 구름많음광주7.8℃
  • 구름조금부산9.3℃
  • 구름많음통영10.8℃
  • 박무목포6.8℃
  • 흐림여수10.1℃
  • 박무흑산도7.1℃
  • 흐림완도9.8℃
  • 구름많음고창6.6℃
  • 맑음순천8.1℃
  • 박무홍성(예)5.0℃
  • 흐림제주11.2℃
  • 흐림고산11.0℃
  • 구름조금성산10.5℃
  • 구름조금서귀포10.8℃
  • 구름많음진주8.5℃
  • 구름많음강화3.7℃
  • 구름조금양평5.9℃
  • 맑음이천5.0℃
  • 흐림인제3.9℃
  • 구름많음홍천5.2℃
  • 구름많음태백3.3℃
  • 흐림정선군5.1℃
  • 흐림제천5.3℃
  • 흐림보은6.0℃
  • 구름조금천안5.3℃
  • 구름많음보령5.4℃
  • 구름많음부여5.9℃
  • 흐림금산7.2℃
  • 구름조금부안6.5℃
  • 흐림임실6.2℃
  • 맑음정읍6.3℃
  • 맑음남원7.6℃
  • 맑음장수5.7℃
  • 구름조금고창군6.8℃
  • 구름조금영광군6.5℃
  • 흐림김해시8.3℃
  • 맑음순창군7.5℃
  • 흐림북창원7.7℃
  • 흐림양산시7.9℃
  • 맑음보성군9.3℃
  • 구름많음강진군9.1℃
  • 맑음장흥8.6℃
  • 흐림해남7.4℃
  • 흐림고흥8.4℃
  • 맑음의령군8.0℃
  • 흐림함양군8.5℃
  • 구름조금광양시9.7℃
  • 구름많음진도군8.1℃
  • 흐림봉화6.1℃
  • 흐림영주6.4℃
  • 흐림문경6.5℃
  • 맑음청송군7.6℃
  • 구름많음영덕9.8℃
  • 흐림의성8.0℃
  • 맑음구미8.6℃
  • 흐림영천8.3℃
  • 구름조금경주시7.2℃
  • 맑음거창8.3℃
  • 구름조금합천8.3℃
  • 맑음밀양7.1℃
  • 맑음산청8.5℃
  • 구름많음거제11.1℃
  • 흐림남해10.9℃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7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