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화)

  • 맑음속초13.4℃
  • 맑음4.0℃
  • 맑음철원2.6℃
  • 구름많음동두천5.4℃
  • 구름많음파주5.5℃
  • 맑음대관령3.8℃
  • 맑음백령도8.3℃
  • 맑음북강릉12.7℃
  • 맑음강릉12.9℃
  • 맑음동해13.7℃
  • 박무서울7.6℃
  • 박무인천8.0℃
  • 맑음원주6.2℃
  • 맑음울릉도13.1℃
  • 맑음수원7.0℃
  • 맑음영월4.8℃
  • 맑음충주5.6℃
  • 맑음서산7.6℃
  • 맑음울진13.0℃
  • 맑음청주7.4℃
  • 맑음대전7.5℃
  • 맑음추풍령7.1℃
  • 맑음안동7.6℃
  • 맑음상주8.8℃
  • 맑음포항10.7℃
  • 맑음군산6.4℃
  • 맑음대구11.1℃
  • 맑음전주7.4℃
  • 맑음울산10.6℃
  • 맑음창원10.8℃
  • 맑음광주7.7℃
  • 맑음부산12.1℃
  • 맑음통영10.1℃
  • 맑음목포7.6℃
  • 맑음여수10.8℃
  • 맑음흑산도11.1℃
  • 맑음완도10.6℃
  • 맑음고창5.1℃
  • 맑음순천8.6℃
  • 맑음홍성(예)7.8℃
  • 맑음제주12.4℃
  • 맑음고산11.3℃
  • 맑음성산11.5℃
  • 맑음서귀포13.6℃
  • 맑음진주8.1℃
  • 구름조금강화7.2℃
  • 맑음양평5.0℃
  • 맑음이천5.8℃
  • 맑음인제3.5℃
  • 맑음홍천3.9℃
  • 맑음태백8.9℃
  • 맑음정선군3.7℃
  • 맑음제천4.5℃
  • 맑음보은4.1℃
  • 맑음천안3.7℃
  • 맑음보령8.7℃
  • 맑음부여5.1℃
  • 맑음금산4.6℃
  • 맑음5.8℃
  • 구름많음부안7.5℃
  • 맑음임실3.7℃
  • 맑음정읍6.0℃
  • 맑음남원4.8℃
  • 맑음장수2.8℃
  • 맑음고창군6.0℃
  • 맑음영광군5.6℃
  • 맑음김해시9.9℃
  • 맑음순창군4.9℃
  • 맑음북창원11.0℃
  • 맑음양산시10.9℃
  • 맑음보성군8.6℃
  • 맑음강진군8.4℃
  • 맑음장흥6.3℃
  • 맑음해남6.3℃
  • 맑음고흥8.9℃
  • 맑음의령군8.1℃
  • 맑음함양군10.1℃
  • 맑음광양시10.5℃
  • 맑음진도군7.6℃
  • 맑음봉화5.5℃
  • 맑음영주6.7℃
  • 맑음문경9.1℃
  • 맑음청송군6.3℃
  • 맑음영덕11.5℃
  • 맑음의성5.3℃
  • 맑음구미10.3℃
  • 맑음영천9.9℃
  • 맑음경주시11.4℃
  • 맑음거창5.8℃
  • 맑음합천6.6℃
  • 맑음밀양7.8℃
  • 맑음산청9.8℃
  • 맑음거제11.5℃
  • 맑음남해11.0℃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7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