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구름많음속초14.2℃
  • 흐림18.0℃
  • 흐림철원18.6℃
  • 흐림동두천20.6℃
  • 흐림파주20.7℃
  • 흐림대관령8.6℃
  • 흐림춘천17.8℃
  • 흐림백령도13.4℃
  • 구름많음북강릉14.1℃
  • 구름많음강릉15.1℃
  • 흐림동해14.6℃
  • 흐림서울21.6℃
  • 흐림인천18.3℃
  • 흐림원주22.2℃
  • 흐림울릉도11.9℃
  • 흐림수원21.5℃
  • 구름많음영월20.6℃
  • 구름많음충주21.6℃
  • 흐림서산17.6℃
  • 구름많음울진14.9℃
  • 흐림청주22.1℃
  • 흐림대전20.4℃
  • 구름많음추풍령19.1℃
  • 구름많음안동18.4℃
  • 구름많음상주20.2℃
  • 흐림포항14.2℃
  • 흐림군산15.2℃
  • 흐림대구15.8℃
  • 흐림전주17.6℃
  • 흐림울산14.3℃
  • 흐림창원19.0℃
  • 흐림광주18.4℃
  • 흐림부산16.1℃
  • 흐림통영17.6℃
  • 비목포17.1℃
  • 흐림여수17.2℃
  • 비흑산도14.1℃
  • 흐림완도16.5℃
  • 흐림고창15.5℃
  • 흐림순천17.2℃
  • 흐림홍성(예)19.2℃
  • 흐림20.5℃
  • 비제주16.0℃
  • 흐림고산15.9℃
  • 흐림성산15.7℃
  • 비서귀포15.5℃
  • 흐림진주19.3℃
  • 흐림강화17.9℃
  • 흐림양평21.8℃
  • 흐림이천22.3℃
  • 구름많음인제15.4℃
  • 흐림홍천19.8℃
  • 구름많음태백11.8℃
  • 흐림정선군16.2℃
  • 구름많음제천19.8℃
  • 흐림보은19.3℃
  • 흐림천안21.1℃
  • 흐림보령16.6℃
  • 흐림부여20.5℃
  • 흐림금산19.3℃
  • 흐림20.5℃
  • 흐림부안15.6℃
  • 흐림임실18.7℃
  • 흐림정읍16.0℃
  • 흐림남원18.6℃
  • 흐림장수17.2℃
  • 흐림고창군15.6℃
  • 흐림영광군15.3℃
  • 흐림김해시17.4℃
  • 흐림순창군18.7℃
  • 흐림북창원18.6℃
  • 흐림양산시17.4℃
  • 흐림보성군17.4℃
  • 흐림강진군16.9℃
  • 흐림장흥16.5℃
  • 흐림해남16.2℃
  • 흐림고흥16.4℃
  • 흐림의령군20.0℃
  • 흐림함양군18.4℃
  • 흐림광양시18.4℃
  • 흐림진도군16.1℃
  • 구름많음봉화16.1℃
  • 구름많음영주19.6℃
  • 흐림문경19.1℃
  • 구름많음청송군15.7℃
  • 흐림영덕14.0℃
  • 구름많음의성19.7℃
  • 흐림구미20.6℃
  • 흐림영천15.5℃
  • 흐림경주시14.0℃
  • 흐림거창17.2℃
  • 흐림합천18.6℃
  • 흐림밀양16.6℃
  • 흐림산청17.9℃
  • 흐림거제16.4℃
  • 흐림남해17.9℃
  • 흐림17.4℃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4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