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맑음속초14.3℃
  • 맑음10.6℃
  • 맑음철원9.6℃
  • 맑음동두천11.8℃
  • 맑음파주10.0℃
  • 맑음대관령7.8℃
  • 맑음춘천10.9℃
  • 맑음백령도10.1℃
  • 황사북강릉15.0℃
  • 맑음강릉19.9℃
  • 맑음동해14.9℃
  • 맑음서울13.1℃
  • 맑음인천11.9℃
  • 맑음원주13.4℃
  • 황사울릉도14.6℃
  • 맑음수원9.0℃
  • 맑음영월11.3℃
  • 맑음충주10.6℃
  • 맑음서산8.2℃
  • 맑음울진11.9℃
  • 맑음청주14.7℃
  • 맑음대전12.3℃
  • 맑음추풍령13.9℃
  • 황사안동11.8℃
  • 맑음상주16.2℃
  • 황사포항13.9℃
  • 맑음군산10.6℃
  • 황사대구13.3℃
  • 맑음전주12.1℃
  • 황사울산12.3℃
  • 황사창원12.4℃
  • 맑음광주13.5℃
  • 황사부산14.4℃
  • 맑음통영12.6℃
  • 맑음목포11.7℃
  • 황사여수14.2℃
  • 맑음흑산도11.4℃
  • 맑음완도11.3℃
  • 맑음고창8.0℃
  • 맑음순천9.1℃
  • 맑음홍성(예)9.6℃
  • 맑음8.2℃
  • 맑음제주13.7℃
  • 맑음고산13.8℃
  • 맑음성산12.3℃
  • 맑음서귀포14.8℃
  • 맑음진주10.0℃
  • 맑음강화10.7℃
  • 맑음양평11.4℃
  • 맑음이천13.1℃
  • 맑음인제10.5℃
  • 맑음홍천11.4℃
  • 맑음태백8.9℃
  • 맑음정선군8.1℃
  • 맑음제천9.5℃
  • 맑음보은9.2℃
  • 맑음천안9.3℃
  • 맑음보령10.4℃
  • 맑음부여10.3℃
  • 맑음금산9.9℃
  • 맑음10.8℃
  • 맑음부안10.4℃
  • 맑음임실8.1℃
  • 맑음정읍9.1℃
  • 맑음남원10.8℃
  • 맑음장수8.2℃
  • 맑음고창군8.1℃
  • 맑음영광군8.3℃
  • 맑음김해시13.2℃
  • 맑음순창군9.2℃
  • 맑음북창원13.4℃
  • 맑음양산시13.7℃
  • 맑음보성군12.9℃
  • 맑음강진군9.9℃
  • 맑음장흥10.5℃
  • 맑음해남7.5℃
  • 맑음고흥10.6℃
  • 맑음의령군10.8℃
  • 맑음함양군10.3℃
  • 맑음광양시12.8℃
  • 맑음진도군9.0℃
  • 맑음봉화8.2℃
  • 맑음영주11.3℃
  • 맑음문경16.6℃
  • 맑음청송군6.9℃
  • 맑음영덕9.6℃
  • 맑음의성9.1℃
  • 맑음구미12.9℃
  • 맑음영천9.3℃
  • 맑음경주시9.7℃
  • 맑음거창9.0℃
  • 맑음합천11.6℃
  • 맑음밀양12.2℃
  • 맑음산청10.8℃
  • 맑음거제11.3℃
  • 맑음남해12.2℃
  • 맑음12.3℃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4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