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맑음속초10.1℃
  • 구름많음12.8℃
  • 구름많음철원13.5℃
  • 맑음동두천12.8℃
  • 맑음파주11.6℃
  • 맑음대관령8.8℃
  • 구름많음춘천13.2℃
  • 구름많음백령도9.4℃
  • 맑음북강릉8.0℃
  • 맑음강릉9.0℃
  • 맑음동해8.8℃
  • 맑음서울12.1℃
  • 구름많음인천10.8℃
  • 흐림원주14.4℃
  • 구름많음울릉도11.0℃
  • 구름많음수원11.3℃
  • 흐림영월12.2℃
  • 맑음충주13.6℃
  • 구름많음서산11.1℃
  • 맑음울진10.2℃
  • 구름조금청주14.0℃
  • 구름조금대전13.0℃
  • 맑음추풍령13.0℃
  • 구름조금안동13.0℃
  • 맑음상주13.1℃
  • 맑음포항12.1℃
  • 맑음군산10.4℃
  • 맑음대구15.1℃
  • 맑음전주11.7℃
  • 박무울산12.3℃
  • 맑음창원14.3℃
  • 맑음광주12.2℃
  • 맑음부산15.2℃
  • 맑음통영15.3℃
  • 맑음목포11.9℃
  • 맑음여수15.2℃
  • 맑음흑산도10.6℃
  • 맑음완도12.5℃
  • 맑음고창9.7℃
  • 맑음순천10.2℃
  • 구름조금홍성(예)11.4℃
  • 맑음12.2℃
  • 구름많음제주13.7℃
  • 맑음고산12.9℃
  • 맑음성산12.3℃
  • 맑음서귀포14.8℃
  • 맑음진주12.8℃
  • 맑음강화10.8℃
  • 맑음양평13.5℃
  • 맑음이천12.1℃
  • 흐림인제12.0℃
  • 흐림홍천13.1℃
  • 맑음태백9.7℃
  • 흐림정선군11.5℃
  • 흐림제천12.8℃
  • 구름많음보은12.7℃
  • 맑음천안11.9℃
  • 맑음보령9.8℃
  • 맑음부여10.5℃
  • 맑음금산12.0℃
  • 맑음11.8℃
  • 맑음부안10.4℃
  • 맑음임실10.5℃
  • 맑음정읍10.4℃
  • 맑음남원11.3℃
  • 맑음장수8.6℃
  • 맑음고창군10.5℃
  • 맑음영광군11.3℃
  • 맑음김해시15.7℃
  • 맑음순창군10.8℃
  • 맑음북창원16.1℃
  • 맑음양산시13.2℃
  • 맑음보성군12.8℃
  • 맑음강진군12.8℃
  • 맑음장흥11.7℃
  • 맑음해남11.7℃
  • 맑음고흥12.5℃
  • 맑음의령군14.0℃
  • 맑음함양군12.3℃
  • 맑음광양시13.8℃
  • 맑음진도군10.7℃
  • 흐림봉화11.9℃
  • 흐림영주14.2℃
  • 맑음문경13.1℃
  • 맑음청송군9.9℃
  • 맑음영덕9.3℃
  • 맑음의성13.8℃
  • 맑음구미13.2℃
  • 맑음영천14.5℃
  • 맑음경주시11.7℃
  • 맑음거창12.0℃
  • 맑음합천14.9℃
  • 맑음밀양13.2℃
  • 맑음산청12.5℃
  • 맑음거제13.7℃
  • 맑음남해14.2℃
  • 맑음13.7℃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4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