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맑음속초15.3℃
  • 맑음8.6℃
  • 맑음철원9.2℃
  • 맑음동두천10.2℃
  • 맑음파주8.4℃
  • 맑음대관령7.8℃
  • 맑음춘천9.1℃
  • 맑음백령도11.5℃
  • 맑음북강릉17.2℃
  • 맑음강릉19.2℃
  • 맑음동해17.0℃
  • 맑음서울12.1℃
  • 맑음인천11.8℃
  • 맑음원주11.4℃
  • 황사울릉도14.7℃
  • 맑음수원8.3℃
  • 맑음영월9.8℃
  • 맑음충주8.3℃
  • 구름조금서산7.9℃
  • 맑음울진12.8℃
  • 맑음청주12.8℃
  • 맑음대전10.6℃
  • 맑음추풍령9.1℃
  • 황사안동10.1℃
  • 맑음상주14.2℃
  • 황사포항14.4℃
  • 구름많음군산9.0℃
  • 황사대구11.8℃
  • 구름조금전주11.2℃
  • 황사울산11.5℃
  • 황사창원11.7℃
  • 구름조금광주12.4℃
  • 황사부산14.2℃
  • 맑음통영11.8℃
  • 구름조금목포11.1℃
  • 황사여수13.2℃
  • 맑음흑산도11.7℃
  • 맑음완도13.5℃
  • 구름조금고창6.7℃
  • 구름많음순천8.1℃
  • 구름조금홍성(예)8.7℃
  • 맑음7.2℃
  • 맑음제주13.6℃
  • 맑음고산15.1℃
  • 맑음성산11.3℃
  • 맑음서귀포14.3℃
  • 구름조금진주9.1℃
  • 맑음강화8.8℃
  • 맑음양평9.6℃
  • 맑음이천10.1℃
  • 맑음인제8.9℃
  • 맑음홍천9.3℃
  • 맑음태백9.0℃
  • 맑음정선군6.5℃
  • 맑음제천7.2℃
  • 맑음보은7.6℃
  • 맑음천안7.2℃
  • 구름많음보령8.4℃
  • 구름많음부여8.0℃
  • 맑음금산7.8℃
  • 맑음9.9℃
  • 구름많음부안9.5℃
  • 구름많음임실6.7℃
  • 구름많음정읍8.5℃
  • 구름많음남원9.4℃
  • 구름많음장수6.6℃
  • 구름많음고창군7.7℃
  • 구름많음영광군7.4℃
  • 맑음김해시12.9℃
  • 구름많음순창군8.0℃
  • 맑음북창원13.0℃
  • 맑음양산시12.5℃
  • 맑음보성군10.6℃
  • 맑음강진군8.8℃
  • 맑음장흥8.0℃
  • 맑음해남7.1℃
  • 맑음고흥9.3℃
  • 맑음의령군9.1℃
  • 구름많음함양군8.4℃
  • 맑음광양시12.1℃
  • 구름조금진도군7.5℃
  • 맑음봉화7.0℃
  • 맑음영주9.4℃
  • 맑음문경12.3℃
  • 맑음청송군5.4℃
  • 맑음영덕15.4℃
  • 맑음의성7.7℃
  • 맑음구미10.7℃
  • 맑음영천8.1℃
  • 맑음경주시9.4℃
  • 구름조금거창7.7℃
  • 맑음합천9.9℃
  • 맑음밀양11.8℃
  • 구름많음산청9.5℃
  • 맑음거제10.5℃
  • 맑음남해11.9℃
  • 맑음10.5℃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4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